네오, 환기에 살균까지 ‘치과 환기 척척박사’
네오, 환기에 살균까지 ‘치과 환기 척척박사’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15 14:30
  • 호수 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 살균시스템 탑재한 ‘휴벤S’ 론칭 … 에너지 절감효과로 전기료 부담 없어
휴벤S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UV 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환기 시스템 휴벤S’(제조사 힘펠)를 론칭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밀폐된 공간 내 환기가 가장 중요한 방역수단이라는 점이 강조되면서 개원가에서는 환기 시스템에 많은 관심을 돌리고 있다.

휴벤S’는 초미세 먼지 등의 유해물질을 차단하고, 창문을 열지 않고도 오염된 실내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며 신선한 공기로 전환하는 기계식 환기 장치다.

고성능 다중 필터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먼지를 비롯한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공기 청정기능까지 탑재돼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먼저, 산소 공급 및 CO2 저감 기능이 특징.

실외의 공기를 필터링해 실내로 유입함으로써 이산화탄소 및 실내오염 물질을 배출해 사계절 쾌적 순환 환기를 할 수 있다.

생활 유해물질인 이산화탄소, 라돈, VOCs 등을 배출하며, 스마트한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돼 소바지 편의성도 높였다.

5가지 공기 질 센서가 탑재돼 스마트 컨트롤러로 초미세 먼지와 이산화탄소 농도 등을 확인하며 자동으로 실내 공기 질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절감효과 기능으로 전기료 부담을 낮췄다.

경제성과 친환경적인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호평 받는다. 자연 환기 시 손실되는 실내 냉난방 에너지를 회수해 부담을 줄인다. 겨울철 3KW, 여름철 1KW 난방비를 저감해 일 24시간 환기 모드 가동 기준 연간 100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고성능 필터 시스템과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환기뿐만 아니라 살균 기능까지 갖춰 눈길을 끈다.

KTL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시험 결과 각종 바이러스, 세균 99%를 제거해 실내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배출하고, 필터를 거친 외부의 신선한 공기는 다시 내부로 들여보내며 유해물질 저감에도 도움을 준다.

네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치과 실내 환기 필요성이 더욱 중요시 되면서 환기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면서 “‘휴벤S’를 통해 환자들에게 쾌적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