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 쇼핑몰+빅데이터 활용 고객 지원”
“DVmall, 쇼핑몰+빅데이터 활용 고객 지원”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14 09:49
  • 호수 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운 대표이사 취임 기자간담회 … “치과 운영에 좋은 파트너”

향후 DVmall은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쇼핑몰이 아니라,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치과의 의료기기 구매와 재고관리를 지원하는 좋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그 시기를 잘 준비하고,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DVmall 이재운 대표이사는 지난 99일 열린 취임 기자간담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동안 빠르고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온라인 고객의 치과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궁극적인 역할 수행과 그를 위한 변화에 집중하겠다는 것이다.

단순히 고객이 물건을 사는 곳이 아니라,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제안하고 가치를 소개할 수 있는 곳을 만들고 싶다고 말한 그는 2020Untact DV on World를 통해 그 가능성을 확인했다.

코로나19와 맞물려 좋은 반응을 얻었던 온라인 전시회는 올해 6월에도 성공을 거뒀고, 현재 진행 중인 ‘Fall in DV’의 승승장구를 이끌었으며, 앞으로 DVmall은 온라인 전시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시도한 것은 유튜브 재선기’(재료를 선택하는 기준)이다.

단순한 텍스트와 이미지만으로는 제품의 가치를 정확히 전달할 수 없다고 판단해 실제 사용자 의견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시작했다.

이재운 대표이사는 치과 운영과 진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제품과 함께 콘텐츠화해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라며 향후 DVmall에서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DV Conference(구 샤인학술대회) 강연을 볼 수 있도록 온라인 콘텐츠를 엄선해서 업로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외부 학술대회와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신상품 론칭 시 더욱 빨리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큰 규모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재운 대표이사는 지난 81DVmall의 대표이사로 발탁됐다. 이재운 대표이사는 지난 2007신흥에 입사해 DV홀딩스를 거치며 샤인덴탈 및 DVmall 시스템, DV hub를 구축 실무를 총괄한 바 있다.

 

[이재운 대표이사 약력]

-국내외 기업에서 ERP SCM 관련 업무 수행

-2007신흥 경영혁신팀 입사

-2011무진홀딩스(DV홀딩스)로 이적, 샤인덴탈 및 DVmall 업무 체계 및 시스템 구축

-2018신흥 경영혁신팀으로 이적, DV Hub 구축

-20218DVmall 대표이사 취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