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GAMEX 2021’ 준비 완료”
“안전한 ‘GAMEX 2021’ 준비 완료”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9.09 10:38
  • 호수 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사전등록 마무리 … 208명에게 경품 증정
손영휘 조직위원장(사진 왼쪽)이 GAMEX 2021 온‧오프라인 진행 방식을 설명하고 있다
손영휘 조직위원장(사진 왼쪽)이 GAMEX 2021 온‧오프라인 진행 방식을 설명하고 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가 지난 8313차 사전등록을 마감하고, 지난 911~3차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했다.

이번 추첨에서는 총 208명에게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특히 이번 3차 이벤트에서는 갤럭시 Z플립이 경품으로 추가돼 눈길을 끌었다.

조직위는 이번에도 3차 경품추첨 및 당첨자 명단 영상을 유튜브((www.youtube.com/watch?v=17XAyctmmmM) 게시했다. 경품 추첨은 조영욱 홍보본부장의 진행 하에 손영휘 조직위원장이 당첨자를 발표했다.

조직위에 따르면 이번 3차 사전등록으로 약 4000여 명이 사전등록을 완료했다.

영상을 통해 손 조직위원장은 학술대회 사상 최초로 온오프라인 투트랙으로 진행되는 이번 GAMEX 2021을 설명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Safe GAMEX, New GAMEX’를 슬로건으로 한 GAMEX 2021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보수교육이 인정된다.

오프라인 GAMEX는 감염 예방과 회원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한다. 혼잡을 방지하고자 비대면 등록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4대가 운영되며, 모든 참가자는 사전에 모바일로 전송된 알림톡을 통해 문진표 작성을 완료해야만 명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전시장과 강의실 앞에도 QR 스캐너를 배치해 입퇴장 절차를 간편하게 한다.

학술대회가 열리는 강연장에서도 좌석 간 거리두기, 수용인원 관리와 소독이 전면 시행된다.

전시장 내 기념품 배부처와 스윙스페이스 내 주차권 판매처, 상품권 교환처 등에도 스캐너를 설치해 밀집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온라인의 경우, 등록과 동시에 발송되는 URL로 접속하면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 ‘Virtual GAMEX’에서 모든 강의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보수교육점수 4점을 인정받으려면 ‘Virtual GAMEX’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실시간으로 강의를 시청하면 된다.

‘Virtual GAMEX’에서는 강의 시청 외에도 연자에게 질문을 남길 수 있으며, 강연 프로그램과 초록, e-POSTER도 확인할 수 있다.

손 조직위원장은 오프라인 참가 시 강연장 내 좌석이 없더라도 모바일로 강의를 시청할 수 있어 전시를 관람하며 강의도 편하게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동안 학술이사로서 쌓은 1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직위와 이번 GAMEX 2021을 준비 중이라며 역대 GAMEX 중 가장 많은 부스가 참여하는 전시회가 될 것이며, 코로나19 상황에서 참가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익하고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직위는 GAMEX 2021 오프라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품권, 고급 기념품, 신세계 상품권(2만원, 기간 중 1), 방역용품(KF94 마스크, 손 소독제, 마스크 스트랩) 제공, 행사 기간 내 경품 추첨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