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 “GAMEX 핫플 오스템 부스로 오세요”
[GAMEX 2021] “GAMEX 핫플 오스템 부스로 오세요”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09 09:58
  • 호수 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업체 중 가장 큰 규모 전시 … 제품 설명회 및 프로모션 등 풍성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9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1’에 참가한다.

 

가장 큰 부스서 볼거리 풍부한전시

이번 ‘GAMEX 2021’에서는 참가업체 가운데 오스템이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라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더욱 풍부한 전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은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존, SW,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올소돈틱스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미니강의와 현장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더해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유니트체어 ‘K5’, 영상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주요 제품들의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제품의 특장점을 더욱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MagicAlign’의 경우, 오스템이 새롭게 출시하는 투명교정 장치.

자체 개발한 3-Layer 특수소재로 제작돼 일반 소재보다 더 효과적인 교정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

 

미니 강연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미니 강연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기대감을 높인다.

백만석(연세플란트치과) 원장은 자가결찰 브라켓의 오해와 진실을 주제로, 류희성(스타화이트치과) 원장은 간단하고 쉬운 치아미백 프로토콜 대공개를 주제로 강연하며, 신형균(서울정바른치과) 원장은 ‘OneJet 3D 프린터를 이용해 OneGuide 제작하기를 주제로, 지대경(서울메이치과) 원장은 ‘MagicAlign 소개와 비전등을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임상 노하우를 공개한다.

아울러 K5와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Zone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시 관람에 지친 참관객들이 언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를 운영해 관람 만족도를 높이며,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펼친다.

오스템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관람을 넘어 직접 경험하고, 이벤트를 즐기며, 휴식까지 가능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오스템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의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394-7402)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