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 네오 부스에서 행운이 ‘팡팡’ 터진다
[GAMEX 2021] 네오 부스에서 행운이 ‘팡팡’ 터진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09 09:59
  • 호수 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21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 최대 70% 할인 및 선물 증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925~26일 열리는 ‘GAMEX 2021’을 맞아 베스트셀러 상품, ACM & Kit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네오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상품 ‘AnyCheck’‘OsteoActive’, ‘네오피스(핸드피스)’, 멸균기, 환기 시스템, 3D 프린터 등을 포함해 BoneMembrane 제품을 현장 판매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복합 구매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또한 ‘ACM & Kit’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네오의 키트를 선보인다.

패키지로 구매 시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키트와 픽스처, 어버트먼트, 코핑 등을 한 번에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 그간 고가의 키트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네오는 이번 GAMEX 2021에서 각 제품별로 전시 부스를 나눠 운영하며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안전한 GAMEX를 위해 부스 내에 손 소독제와 방역 칸막이를 배치해 네오의 부스에서 안심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방역 지침을 준수할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GAMEX 2021은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SNS 팔로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커피, 덴탈 마스크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AMEX 2021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1577-2885)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