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쉽고 빠른 기공 프로세스 ‘대공개’
덴티움, 쉽고 빠른 기공 프로세스 ‘대공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09 09:01
  • 호수 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0일부터 2주간 ‘먼데, 이 세미나?!’서 기공 온라인 강연

덴티움이 매주 월요일 진행하는 먼데, 이 세미나?!’에서 기공 온라인 세미나를 선보인다.

덴티움은 920일부터 2주간 권용희 소장의 ‘Quick & Easy Dental Lab Process Part.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권 소장은 “Multi-Layer BlockPaste Stain SE를 활용해 컬러링과 빌드업을 최소화해 작업시간을 단축시켜줄 뿐만 아니라 자연치와 유사한 심미성도 확보할 수 있다며 덴티움의 Lab System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Multi-Layer Block은 절단면의 높은 투명도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갖고 있어, 최소한의 컬러링과 스테인만으로도 높은 심미성을 확보할 수 있다.

셰이드는 A1, A2, A3, A3.5까지, 블록의 두께는 제작할 보철물의 형태에 따라 14mm부터 22mm까지 선택할 수 있다.

Paste Stain SE는 소성 전후 생상이 동일하고, 우수한 발림성과 고정력을 갖추고 있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기공과정을 단순화해 치과기공사들의 편의를 높이고, Stain의 균일한 도포가 가능해 보철물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덴티움 Dental Lab 제품을 사용한 핸즈온 영상을 선보이고, 케이스를 통한 실질적인 기공 임상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Multi-Layer Block은 높은 투광도와 자연치에 유사한 셰이드로 술자와 환자가 만족하고, 보철물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지속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활성화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티움은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세미나를 운영하기 위한 노력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