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꼼꼼한 강연에 핸즈온까지 완벽한 ‘명품 강연’
덴티스, 꼼꼼한 강연에 핸즈온까지 완벽한 ‘명품 강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09 08:38
  • 호수 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L IN ONE Hands-on Seminar’ 성황리에 마무리 … 핸즈온 및 라이브서저리 큰 호응

덴티스(대표 심기봉))814일부터 시작한 올해 하반기 코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를 지난 95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ALL IN ONE’ 세미나는 덴티스 임상 & 교육 플랫폼 ‘OF DENTIS’에서 진행 중인 공식 교육과정 가운데 인기 프로그램으로, 이번 세미나 또한 현장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는 평이다.

이번 세미나는 기초부터 실제 수술까지 다룬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각 파트마다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배울 수 있는 핸즈온 실습이 진행됐다. 수강생들이 세미나가 끝난 후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임상 팁이 아낌없이 공개돼 호응을 얻었다.

특히, 4회차에는 인천 연수서울치과에서 Live Surgery를 진행, 임플란트 수술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를 이끌어냈다.

이번 ALL IN ONE 세미나는 인기 연자인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과 나기원(연수서울치과)원장이 디렉터로 나섰다.

1~3일차에는 수술 파트를, 4일차에는 Live Surgery, 5~6일차에는 보철 파트가 각각 진행됐다.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에 경험이 전혀 없거나, 이제 막 임플란트를 시작하면서 기초를 확립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케이스에서 연자의 노하우를 꼼꼼하게 짚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Live Surgery를 추가해 수강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Live Surgery는 강의를 통해 배운 이론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디렉터의 세심한 지도가 더해져 수강생이 직접 임상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케이스에 따라 SQ 픽스처, 어떠한 임플란트 시술 케이스에도 맞춰 제공하는 GBR 솔루션 Ovis Bone & Membrane 등을 다루며 디렉터의 경험과 술식을 배우고, 직접 적용해봄으로써 강의의 완성도를 높였다.

종강 후 세미나 참가자들은 강의 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핸즈온 실습이 무엇보다 큰 도움이 됐다”, “이번에 처음 들었는데 다음 세미나에도 꼭 참여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명품 강연이었다”, “임플란트 수술의 두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했고, 다양한 솔루션을 학습했다는 평가를 내놓으며 강의 내용과 실습에 큰 만족감을 보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항상 많은 임상가들이 ALL IN ONE 세미나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이번 후기를 바탕으로 다음 세미나에서는 더 막강한 커리큘럼으로 개인의 역량을 제대로 높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