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중독성 넘치는 CM송으로 ‘화제몰이’
네오, 중독성 넘치는 CM송으로 ‘화제몰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06 17:57
  • 호수 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노주현 등장 CF 유튜브서 2주만에 150만뷰 기록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89일부터 재개한 CF ‘네오~네오~네오하세요~!’ 편이 유튜브 업로드 2주 만에 150만 뷰의 영상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업로드된 네오 광고는 임플란트 시술을 고민하는 환자들에게 네오임플란트를 소개하기 위해 과거에 제작된 광고로, 광고에 삽입된 CM송의 중독성이 강해 과거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된 바 있다.

CF 영상은 배우 노주현씨와 함께 네오의 캐릭터가 등장해 환자를 생각하는 네오임플란트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네오 CF는 중독성이 강해 머릿속에 오래 남는다”, “네오의 편안함을 이미지로 잘 녹여냈다”, “CM 송이 귀에 잘 들어온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네오~네오~네오하세요!’ CM 송은 시청자들에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네오는 CM송을 활용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친숙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네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네오포럼 영상, 제품 사용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 공식 SNS 채널에서도 지속적으로 국민들과 소통하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환자를 생각하는 네오는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