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배송+CS 체계적 구축 … 쇼핑몰 No.1 실현”
“가격+배송+CS 체계적 구축 … 쇼핑몰 No.1 실현”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9.06 19:05
  • 호수 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mall 전성범 창업자 고문 취임 기자간담회 … “주요 정책 자문 역할 수행”

타 분야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활발하던 2001년 치과 영역에도 온라인 쇼핑몰을 도입했다. 당시 반응은 냉담했다. 하지만 노마진을 선언하며 쇼핑몰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중략) 이제 경영 일선에서 한발 물러나 회사의 주요 정책 자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는 고문으로서 DVmall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 이렇게 고문으로 배려해준 신흥과 DV홀딩스에 다시 한번 감사하다”.

지난 826일 정성범 창업자가 DVmall 대표이사 자리에서 물러나 고문에 취임하면서 한 말이다. 이날 신흥 본사에서는 전성범 고문 취임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2010DV홀딩스에 편입된 DVmall은 빠르게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며 성장했다.

이날 전성범 고문은 “DVmall은 신흥과 DV홀딩스와의 시너지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었다특히 지난 11월 물류센터 DV hub 준공을 통해 DVmall이 더욱 체계적인 배송을 시작하며, 대한민국 치과계 온라인 시장에서 우위를 점했다고 말했다.

또한 작년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전시회가 대폭 축소되는 상황에서 DVmall을 통해 ‘Untact DV on world’라는 온라인 전시회를 성공리에 개최하며, 25천여 DV회원들에게 DVmall의 저력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전성범 고문이 내세운 DVmall의 강점은 DV Point 적립권. DVmall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DV Point 적립권은 효율적인 치과 경영과 편리한 결제를 가능하게 했다.

무엇보다 코로나 19로 오프라인 전시가 축소되는 상황에서 DVmall을 통해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현재 DVmall은 최저 가격과 빠른 배송, 친절하고 효율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으며, 국내 치과 재료 쇼핑몰 No.1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