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네오, 'QuickTight/ Angled Driver/ Abutment Positioner'
[핫아이템] 네오, 'QuickTight/ Angled Driver/ Abutment Positioner'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8.26 17:11
  • 호수 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수술 시간 단축 효자템 ‘주목’
체어타임 효율적으로 줄이며 인기 … 네오의 독창적 기술에 호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개원가의 체어 타임을 효율적으로 단축하는 툴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이 툴은 바로 QuickTight, Angled Driver, Abutment Positioner 등이다.

 

스크루 체결 재빠르게

먼저 ‘QuickTight’는 임플란트 보철물을 손으로 체결하는 불편함을 해결하며 빠르고 안전하게 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핸드피스에 장착하면 500~1000rpm의 고속으로 스크루 체결이 가능하며, 1~2Ncm 이상의 하부만 안정적으로 정지하도록 제작됐다.

스크루 체결 후 토크 렌치를 사용해 적정 토크로 힘을 가해 완전히 마무리하면 된다. 또한 1분 이내 최대 10개 체결이 가능하며, 구치부 적용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드라이버 진입 어려운 케이스 해결사

좁은 구강 환경에서 드라이버가 제대로 진입하기 어려운 케이스에 유용한 ‘Angled Driver’도 인기다.

‘Angled Driver’는 네오가 판매 중인 Prosthetic Kit의 구성품으로, Hex Driver가 직각으로 진입하기 어려운 케이스에서 유용하다.

일반적인 Hex Driver와 다르게 끝 부분이 Rounded Hex 형태로 디자인돼 최대 25°까지 각도 보상됨에 따라 진입이 불편한 곳에 위치한 Hex를 편하게 체결하거나 해체할 수 있다.

또한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물을 체결할 때도 스크루 홀이 보이지 않아 심미 효과가 탁월한 장점이 있다.

 

한 손으로 간단하게 척척

어버트먼트를 체결할 때 좁은 구치부에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지 못해 양손 또는 기구 사용에 제약이 있었다면 ‘Abutment Positioner’를 활용해보자.

‘Abutment Positioner’는 별도 기구나 양손으로 체결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한 손으로 어버트먼트를 손쉽게 체결한다. 사용법 또한 간단하다.

‘Hex Driver’를 선택한 후 스크루와 어버트먼트 사이에 ‘Abutment Positioner’를 일체형으로 연결하면 한 번에 체결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실제 임상에서 매우 유용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툴을 앞으로 더 많이 소개할 예정이라며 끊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네오 Pink Friday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키트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각 키트의 구성품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