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통증 공포 줄이고 진료는 한결 더 원활하게
덴티스, 통증 공포 줄이고 진료는 한결 더 원활하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8.26 17:03
  • 호수 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통마취기 ‘DENOPS’ 9월 출시 … 사용자모드 및 음성안내 탑재 등 편의성 눈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9월 무통마취기 ‘DENOPS’를 출시한다.

환자들에게 통증의 공포를 해소하고, 치과에는 원활한 진료환경을 구현할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하는 시술 부위에 통증 없이 안전하게 마취할 수 있는 ‘DENOPS’는 술자의 피로도까지 고려해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앰플 케이스는 바디 중앙의 실리콘 조작 버튼부까지 일체형 바디로 디자인돼 오토 클레이브 멸균이 가능하며, 술자의 손이 많이 닿는 조작 버튼까지 섬세하게 멸균이 가능해 교차 감염의 우려를 더욱 줄인다.

또한 흡인 기능으로 마취액 주입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해 혈관에 마취액이 주입되는 의료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으며, 기능을 단순화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DENOPS’는 사용자의 편의를 높이는 여러 기능을 탑재해 눈길을 끈다.

앰플 주입량에 따라 마취액 주입 속도를 Low/Mid/High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사용자 모드 설정으로 마취 시술자가 원하는 주입량과 주입 속도를 저장해 마취 중 버튼 조작을 최소화하며 편리하게 마취할 수 있어 여느 제품과 차별화 된다.

뿐만 아니라 마취 진료 시 진행상황을 멘트와 음향 효과로 알려주는 음성안내 시스템을 탑재했다.

진행상황을 음성으로 알려줘 환자가 안심하고 마취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우며, 소형 LCD 스크린을 통해 배터리 잔량, 앰플 주입량, 속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작동 상황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다.

덴티스는 ‘DENOPS’ 전용 거치대(크래들)도 제공한다.

하방향으로 기울어진 전용 거치대 디자인은 앰플 체결 후 마취액의 역류 및 누수에 의한 장비 고장 방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배터리는 크래들 안착 시 자동으로 무선 충전이 진행돼 시술 위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량 표시로 확인이 용이하다.

한편 덴티스는 ‘DENOPS’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910일까지 ‘DENOPS’ 본품 사전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고객센터 또는 지역 영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 끝에 이번에는 무통마취기 ‘DENOPS’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서 검증된 기술력과 다년간의 노하우로 의료진과 환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신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및 기타 문의는 전화(1899-28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