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마스크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 높여
신흥, 마스크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 높여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8.05 11:12
  • 호수 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 출시 … 장기간 보관에도 오염 걱정 없어
개별 포장으로 오염 및 이물질을 차단했다

신흥이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을 출시했다.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 시 오염 및 이물질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외출 시 가방 속에 보관하고, 사용할 때 포장을 뜯으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장기간 보관해도 오염을 막을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마스크가 생활 필수품이 됐지만 가장 위생적이어야 할 마스크를 가방 속에 온전하게 보관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라며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은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출시됐다고 밝혔다.

덥고 습한 여름, 통기성과 물 흡수성을 모두 잡기 위해 마스크 외부와 내부의 부직포도 다르게 사용했다.

외부 부직포는 우수한 통기성의 방수 부직포를, 안감 부직포는 써멀본드 부직포를 사용해 부드럽고 물 흡수성이 뛰어나다.

써멀본드 부직포는 유아용 기저귀, 위생용 냅킨에도 사용되는 재질로, 숨쉴 때 나오는 습기를 빨아들여 뽀송한 상태를 유지한다.

무엇보다 100% 국내 생산인 점도 신뢰를 높인다.

철저한 위생 관리 속에서 좋은 원단과 필터를 수급해 신흥이 제조하는 국내 생산 마스크로, 품질 면에서 확실히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공기 중 미세 유해 물질을 여과해 차단하고,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MB 필터를 사용해 BFE(박테리아 차단 효율) 99%에 이른다.

아울러 유연하면서도 안정적인 와이어 2줄이 밀착력을 높이며, 고탄력 이어밴드를 사용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귀가 편하도록 했다.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L(Large) 사이즈 18매입으로 구성됐다. 신흥은 최근 덴탈마스크 라인업에 이어 숨쉬기 편안 KF94 마스크(대형 18/24/48매입)를 출시한 바 있다.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