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역대급’ 판매기록 온라인 전시 평정
신흥, ‘역대급’ 판매기록 온라인 전시 평정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7.16 11:38
  • 호수 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TACT DV on WORLD’ 성황리에 … ‘DV Point’ 적립 역대 최고

신흥이 지난 61일부터 77일까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한 ‘UNTACT DV on WORLD’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당초 예정된 기간보다 1주일 더 연장돼 진행된 이번 전시는 누적 판매 14천여 건, 누적 구매 고객 1만여 명을 기록했다.

오프라인 전시 못지 않은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 콘텐츠는 참가자들이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객들에게 15백만 포인트 주어져

전시 4주차에 새롭게 추가된 ‘MANI K-File’‘H-File’은 누적 판매 8,515건을 기록하며 ‘UNTACT DV on WORLD’ 최다 판매 제품으로 등극했다.

그동안 단 한 번도 프로모션을 진행한 적이 없던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을 DV Point 증정 혜택과 함께 받아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누렸다는 평가.

이외에도 갓성비의 Ni-Ti File ‘PROFA FILE GOLD’, ‘BEAUTIFIL 라인업(FLOW/BULK/II LS)이 높은 판매 기록을 세웠다.

‘UNTACT DV on WORLD’에서 제품 구매 시 제공한 DV Point 적립이 역대 최고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15백만 포인트가 고객들에게 주어진 것. 역대 최고 적립과 더불어 포인트 사용액 또한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21천만원 상당 경품 추첨 이벤트

화제가 됐던 총 21천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는 총 28명의 고객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소비자가 4,900만 원 상당의 치과용 레이저 ‘LITE TOUCH’ 4DV Point 적립권 100P 8DV Point 적립권 30P 16명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UNTACT DV on WORLD’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면서 오는 9월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일 Fall in DV 온라인 전시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홈페이지에서는 714일까지 ‘UNTACT DV on WORLD’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오픈 하루 만에 많은 이들이 참여해 ‘UNTACT DV on WORLD’에서 경험한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