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네스 “교정치료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세요”
티에네스 “교정치료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세요”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7.15 16:30
  • 호수 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부터 ‘Serafin The First’ 전국 투어 … 장원건‧박철완 원장 연자

올 하반기,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세라핀의 임상 노하우를 전국에서 만날 수 있다.

티에네스는 하반기에 세라핀의 오프라인 세미나 ‘Serafin The First’ 전국 투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전국투어 세미나는 821일 부산을 시작으로 94일 제주, 102일 대구, 1023일 광주, 1024일 대전에서 열릴 예정.

장원건(치과마일스톤즈) 원장과 박철완(보스톤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Serafin System 소개 및 특장점’, ‘Serafin 사용법 및 임상가이드를 주제로 강연한다.

‘Serafin The First’ 세미나는 세라핀 교정의 임상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세라핀을 소개하고, 사용법 등을 안내한다.

세라핀을 처음 시작하는 치과나 개원의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전국투어에 앞서 매월 1~2회 마련됐던 ‘Serafin The First’ 세미나는 매 회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된 바 있다.

821일부터 시작하는 ‘Serafin The First’ 전국투어 세미나도 서울 세라핀 세미나와 같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티에네스 관계자는 세라핀 교정을 통해 치료가 잘 될까?’에 대한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라핀은 의료기기 2등급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세라핀 투명교정 치료를 위한 치료계획 수립부터 장치 제작, 배송까지 일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세라핀 전문 임상의를 통해 치료계획 자문도 받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쏟아진다.

‘Serafin The First’ 세미나는 티에네스 홈페이지(www.tnsmile.kr)에서 사전등록할 수 있다. 세라핀은 www.serafinvip.com에 가입 후 주문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세라핀’ 1:1 채팅 또는 전화 02-785-28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