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임필 원장 Implant Basic 연수회’ 성료
덴티스, ‘임필 원장 Implant Basic 연수회’ 성료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6.25 09:30
  • 호수 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온 대폭 강화 … “임플란트 디테일한 정보 알게 됐다” 호평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진행한 임필 원장의 Implant Basic 연수회가 연수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이번 연수회는 명쾌한 강연과 꼼꼼한 지도로 좋은 평가받고 있는 임필(NY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425일부터 62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했다.

연수회의 커리큘럼은 임플란트의 기본개념부터 수술과 보철, 간단한 골이식과 상악동 거상술, 전치부 임플란트까지 임플란트의 탄탄한 기초를 다졌으며, 임상 실전팁 또한 아낌없이 전수하는 등 실제 임상을 경험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임플란트 1차 수술 임플란트 2차 수술 및 임플란트 상부보철 골이식술 및 Soft tissue management 상악동 거상술(Crestal approach vs Lateral approach) 전치부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교합 등의 주제별로 진행했다.

특히 전 회차에 핸즈온 실습을 대폭 강화해 실속 있는 코스로 준비해 연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또한 이번 연수회에서 주목할 부분은 마지막 6일차에 임필 원장과 함께 연수생들이 직접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한 Live Surgery.

Live Surgery를 통해 임플란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에 있어 필수 사항을 빠짐없이 다루며,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임상 노하우를 전수했다.

연수를 마친 수강생들은 임상 위주로 강연이 진행돼 임플란트에 있어서 디테일한 정보를 알게 될 수 있었다”, “이번 Basic 연수회가 많은 도움이 돼 향후 연수회가 개최된다면 꼭 참가하고 싶다등 강의내용과 실습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에서는 임필 원장의 세심한 맨투맨 교육을 통해 연수생들은 임플란트 기초 임상력을 끌어 올릴 수 있었다앞으로도 다양한 세미나들을 기획해 전국에 있는 연수생들과의 교류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