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료관리학회, 치과 마케팅 맥 짚으며 생생한 사례 공유
치과의료관리학회, 치과 마케팅 맥 짚으며 생생한 사례 공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6.11 13:51
  • 호수 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0일 ‘슬기로운 개원생활’ 저자 김병국 원장 초청 세미나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회장 김진)가 오는 620슬기로운 개원생활의 저자 김병국(죽파치과) 원장을 초청해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치과가 마케팅을 만났을 때를 주제로 한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소셜미디어의 시대에 치과 개원가의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방향과 맥을 짚어본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인쇄매체, 휴민트 등을 통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치과 마케팅의 알파부터 오메가까지 방식과 실제 사례를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 원장의 저서 슬기로운 개원생활은 올해 3월 출판 이후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베스트셀러 반열에 등극해, 이번 그의 강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는 치과의료의 질 향상 및 치과의 관리와 경영 전반에 걸쳐 다양한 연제로 개원가와 고민을 함께 하며 호응을 받고 있다.

잘 되는 병원 이유가 있다’, ‘전국의 숨은 잘 되는 병원 경영 배우기’, ‘코로나 불황 극복기등의 다양한 연제가 개원가의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치과의사 보수교육점수 2점이 부여된다.

등록은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 홈페이지(www.kapap.or.kr)를 통해 하면 된다.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는 오는 9월에도 개원가의 고민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집담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