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과 개원전략 ‘종합선물세트’ 공개
덴티스, 디지털과 개원전략 ‘종합선물세트’ 공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5.21 10:42
  • 호수 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서 만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 푸짐한 현장 이벤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6월 열리는 ‘SIDEX 2021’에서 그동안 고객들이 직접 만나지 못했던 제품과 솔루션을 파격 프로모션으로 소개한다.

이번 SIDEX 2021에서는 7월 출시 예정인 ‘SQ SINUS GUIDE’를 사전 공개하며, 이외에도 그간 만나지 못했던 SQ MINI Bone Profiler KIT Ovis MEMBRANE-P 등 올해 신제품들을 총망라한다.

특히 덴티스의 디지털 솔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비롯해 개원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 신규 개원의 필수 아이템인 유니트 체어와 CT 등 덴티스의 독점공급모델을 현장에서 공개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디지털과 개원전략을 더해 고객과 함께 하는 SIDEX 성공 솔루션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SIDEX 2021에서는 7월 송출 예정인 임영웅의 새 광고와 바이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아울러 두 번째 시리즈로 개편된 다양한 치과 마케팅 솔루션을 6월 치과에 배포하기 전 SIDEX를 통해 사전 공개한다.

덴티스의 디지털 프로젝트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덴티스는 최근 디지털 투명교정 브랜드 ‘SERAFIN(세라핀)’ 출시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사업을 가속화하고 있는 가운데 SIDEX 현장을 찾은 디지털 유저를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이 밀링머신 특강을 펼치고, 아트덴트와 함께 하는 잘잘잘프로젝트가 참관객들을 기다린다. ‘잘잘잘프로젝트는 디지털을 잘 아는 원장과 디지털을 잘 하는 치과기공사가 디지털로 잘 나가는 치과를 만들기 위한 구인부터 교육, 장비 공급 및 A/S까지 아트덴트와 덴티스가 책임지고 관리하는 콜라보 프로젝트다.

덴티스의 디지털 솔루션을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클리닉 제품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현장 방문만 해도 경품이 쏟아지는 쿠폰북을 제공한다면서 부스 투어와 더불어 이벤트 안내도 쿠폰북에 게재돼 있으므로 꼭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SIDEX 2021 덴티스 전시행사 소개(부스번호 A-215/3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