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임플란트 집중 홈케어 치약 ‘후은’ 출시
메가젠, 임플란트 집중 홈케어 치약 ‘후은’ 출시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5.08 10:16
  • 호수 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용품 전문 브랜드 ‘오프리케어’ … 임플란트 유지관리용 치약 선보여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구강용품 전문 브랜드 오프리케어가 임플란트 집중 케어 치약 후은(后恩)’을 출시했다.

임플란트를 시술한 환자를 위한 은혜로운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은 치약 후은은 국내외 논문에서 추천하는 가정에서의 임플란트 유지관리법을 기반으로, 치과 전문가들과 마케팅 전문가들이 개발, 기획해 생산한 제품이다.

후은치약은 임플란트 주재료인 티타늄의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불소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임플란트 픽스처와 크라운 등의 손상에 영향을 미치는 강한 연마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잇몸 질환, 치주 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성분이 들어있으며, 특히 인체 관절과 뼈의 주성분인 콜라겐과 체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아스코르브 산을 추가해 양치를 통한 구강 위생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천연 계면 활성제와 천연 성분의 방부제를 넣어 예민한 입안을 자극적이지 않도록 하고, 임플란트 시술 후 구강위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밖에도 자일리톨, 프로폴리스 추출물, 녹차 추출물, 병풀 추출물의 천연 유래 성분으로 예방을 통해 건강한 구강을 지킬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메가젠은 구강관리 브랜드 오프리케어(always-precare-oralcare)’라는 구강관리 브랜드를 론칭해 각종 구강케어 제품을 치과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최근 온라인 쇼핑몰 엠덴트(www.m-dent.co.kr)를 리뉴얼해 모바일로도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프리케어는 일반 소비자를 위한 오프리케어 쇼핑몰(www.oprecare.com)을 통해 다양한 구강 정보와 구강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문의는 오프리케어 사업본부(1544-22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