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MagiCore’ 이용 최소침습 전국서 ‘인기’
AMII, ‘MagiCore’ 이용 최소침습 전국서 ‘인기’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5.08 09:43
  • 호수 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임상 프로토콜 전수 … 29~30일 서울·대전·부산서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 임상교육원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40, 41기 연수회가 지난 424~25일 수원과 대구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수원에서 진행된 제40기 연수회는 이은택(고구려치과박재완(박치과) 원장이, 대구에서 진행된 제41기 연수회는 김재창(구미부부치과김진철(미조치과)이 연자로 나서 AMII의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다년간의 노하우를 상세히 전달해 연수생들로 큰 박수를 받았다.

각 연자들은 최소침습의 이해 MFD & MFI 발치 후 즉시 식립(Basic) Sinus Lifting(C.M.C Tech.) Sinus Lifting(B.E.B Sinus Bump) MagiCore 보철(conventional & digital) 등을 연제로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실제 임상 프로토콜을 알기 쉽게 전수했다.

특히 MagiCore를 활용한 핸즈온 중심의 교육 구성으로 이론적인 학습 내용을 연수생들이 손으로 익히며, 직접 임상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에 대한 궁금증을 부담 없이 질의할 수 있는 Q&A 시간을 활용한 연자들의 명쾌한 답변으로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등 수강생과 연자 간에 상호 소통하며 만족감을 높였다.

한편, 오는 529~30일 서울, 대전,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42~44기 연수회의 사전등록이 현재 진행중이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등록 문의는 AMII 홈페이지(www.amiikorea.world) 또는 전국의 각 영업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