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덴탈 “고장난 핸드피스 새 것처럼 고쳐요”
고운덴탈 “고장난 핸드피스 새 것처럼 고쳐요”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4.16 09:41
  • 호수 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검증된 기술력 ’핸드피스 수리‘ … 미국산 베어링만 사용

치과재료와 장비부터 신규개원 입지, 구인까지 치과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고운덴탈(대표 김용택)정직한 핸드피스 수리로 개원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고운덴탈은 지난 2010년 당시 핸드피스 수리 전문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핸드피스119(대표 김재규)와 협업으로 핸드피스 수리를 시작했다.

이후 많은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최고급 미국산 부품을 사용하면서 A/S 비용은 비싸지 않은 업체, 가성비 최고의 업체라고 입소문을 타며 10년 넘게 우리나라 치과계의 핸드피스 수리를 책임져 왔다.

실제로 지난 10여 년 동안 고운덴탈에 핸드피스를 수리를 의뢰한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가 4,000명이 넘을 정도로 현재 국내 핸드피스 수리 분야에서 독보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다.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해가고 있는 고운덴탈 핸드피스 서비스는 핸드피스 구매가의 20%에 불과한 비용으로, 고장난 핸드피스를 새 제품 수준으로 만들어준다.

이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검수 과정에 30년 노하우의 검증된 기술력까지 갖춘 덕분이다.

재방문 고객이 많은 것도 고운덴탈의 높은 서비스 질을 가늠케 한다.

김용택 대표는 치과 경영환경이 녹록지 않은 요즘, 치과의사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질을 제공함으로써 한 번 서비스를 경험한 치과들의 재거래 비중이 매우 높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어 무상보증기간을 6개월로 늘려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시리얼 넘버 등 데이터를 구축해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운덴탈의 핸드피스 수리 서비스는 우리나라에서 유통되고 있는 12개국 35여 종의 핸드피스를 모두 해결한다. 실제로 유통경로를 파악하기 힘든 제품도 수리해내면서 핸드피스 수리의 맥가이버핸드피스 수리의 장인이라는 별명까지 생겼다.

김용택 대표는 미국산 양질의 베어링만 사용하기 때문에 품질을 믿을 수 있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서비스를 이용한적 있는 치과의사들이 다른 제품들의 수리를 계속 의뢰하고, 주변의 동료 치과의사들에게도 추천하면서 고운덴탈의 핸드피스 수리서비스가 품질과 기술력을 입증 받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74-2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