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기초부터 심화까지 ‘관심’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기초부터 심화까지 ‘관심’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4.05 09:21
  • 호수 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연자진과 양질의 커리큘럼 … 전국투어 세미나 ‘호응’
참가자 임상능력 ‘업’ … 참가신청 조기마감 등 뜨거운 반응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세미나가 탄탄한 연자진과 양질의 커리큘럼으로 사전 접수 단계에서 조기마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AMII는 지난달 6~7AMII 서울, 부산 임상교육원에서 최소침습 임플란트 정기 연수회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수원, 김해, 전주 등 전국투어 세미나를 진행해 적극적인 교육 활동을 펼치고 있다.

AMII 관계자는 “AMII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교육은 수준별, 주제별로 특화된 과정(인트로, 인트로 플러스, 정규, 심화과정)으로, 최소침습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하도록 실전 임상을 다뤄 참가자들의 임상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13, 17일 수원, 전주, 부산 등 12개의 교육장에서 진행된 인트로’, ‘인트로 플러스세미나는 길대현(서울금플란트치과이은택(고구려치과문철(군산연합치과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기본 개념 이해를 연제로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소개’, ‘MagiCore 임플란트의 파트별 특장점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특히 인트로세미나는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해 전혀 경험이 없거나 최소침습 임플란트 시술을 처음 시작하는 단계에 기초를 배우하고자 하는 임상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짧지만 알찬 구성으로 임상가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코스다.

이어 최소침습 임플란트 심화과정은 지난달 27~28일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온·오프라인으로 12개 교육장 및 개별 참석으로 진행됐다.

이번 심화과정에는 250여 명의 매직코어 유저들이 모여 ‘AMII World Symposium’에 못지 않는 열기를 방불케 했다.

심화 과정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경험이 있는 숙련자를 대상으로 김용완(이플란트치과이은택(고구려치과박재완(박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매직코어 임상 노하우를 전수해 큰 호응을 얻었다.

AMII 관계자는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경험이 없는 초심자부터 숙련자까지 다양한 임상가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수준별, 주제별로 특화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참가신청이 조기에 마감되는 상황에서 추가 개설요청이 쇄도하는 만큼 여러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열어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이해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