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부, 연회비 20% 한시적 인하 ‘결정’
부산지부, 연회비 20% 한시적 인하 ‘결정’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3.26 08:20
  • 호수 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차 정기 대의원총회 열고 회칙 개정안 등 승인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지부)가 지난 320일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제70차 정기 대의원총회를 열고, 연회비 20% 한시적 인하가 반영된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대의원들은 인하된 만큼 회의비와 사업비의 적절한 분배가 필요하다는 데 공감하고, 회원들의 회비를 허투루 사용하지 않도록 해달라고 당부하며 만장일치로 예산안을 승인했다.

부산지부는 코로나19로 인한 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기념식은 생략하고, 총회를 진행했다.

고천석 의장은 개회사에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난 한 해 회원들을 위한 여러 사업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30대 집행부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대의원 여러분께 부산지부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회의에서는 2020년을 돌아보는 회무 홍보 동영상을 시청한 후 성원 보고 및 전년도 회의록 승인에 이어 2020년 회계연도 감사보고와 회무 및 결산보고를 원안대로 승인했다.

또한 회칙 11(임원) 이사 수 확정 21(대의원총회) 29(이사회 종류 및 의결) 총회와 이사회 개최 방식을 서면과 온라인 방식 모두 가능 세칙 제5조 회장단 선거준비기간 연장 등의 회칙 개정안이 재석 대의원 3분의 2이상 찬성으로 승인됐다.

한상욱 회장
한상욱 회장

한상욱 회장은 “30대 집행부는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출발 속에서도 연회비 20% 인하, 회원고충처리센터 신설, 신입회원을 찾아가는 보험청구 서비스, BDEX 2020 전국 최초 실시간 온라인 학술대회, 온라인 걷기대회와 힐링 예술제, 치의학연구원 설립과 부산 유치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면서 올해도 회비 20%를 인하하고, 회원을 위한 사업은 가능한 개최함으로써 회원 여러분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