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제15회 Untact 샤인학술대회 2021’ 등록 시작
신흥, ‘제15회 Untact 샤인학술대회 2021’ 등록 시작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3.18 11:08
  • 호수 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6일 온라인 개최 … DVmall 멤버십 회원 무료
정상급 연자 13명 한자리에 … “임상가 성장 돕는다”

임상가를 위한 치과계 종합 학술대회 15Untact 샤인학술대회 2021’이 다음달 6일부터 530일까지 5주간 개최된다. 코로나19 여파로 올해 샤인학술대회는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샤인학술대회는 성장,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라는 주제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강연이 준비돼 있다.

매년 최고의 임상가로 선정된 샤인 학술상 수상자를 비롯해 국내 정상급 연자들이 한곳에 모여 임상가들의 성장과 임상 스킬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Daily Practice Stress-free 심화보철 길라잡이 이기준의 교정의 기준 등 총 4개 세션을 구성해 참가자 본인이 필요한 강연을 골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주최 측 관계자는 기본기 교육부터 보철 심화 교육, 교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로 참가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Session 1 ‘Daily Practice’에서는 매일 임상에서 접하는 치료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나눈다.

박원서(연세치대) 교수, 라성호(서울미소치과) 원장,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 김성오(연세치대) 교수가 강연에 나선다.

Session 2 ‘Stress-free’에서는 임상 시 느꼈을 다양한 고민에 대해 속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박정원(연세치대) 교수, 이양진(분당서울대병원 치과) 교수, 조용식(연세닥터스치과) 원장, 박찬진(강릉원주치대) 교수가 노하우를 공유한다.

Session 3 ‘심화보철 길라잡이에서는 이승규(431일치과) 원장, 백장현(경희치대) 교수, 조리라(강릉원주치대) 교수, 허중보(부산치대) 교수, 조영진(서울뿌리깊은치과) 학술위원이 심화보철을 다룬다.

마지막 Session 4 ‘이기준의 교정의 기준에서는 이기준(연세치대) 교수의 강연과 정현성(서울퍼스트치과) 학술위원장, 홍재현(연세이예쁜치과) 학술위원, 최형주(서울바른치과) 학술위원의 토론이 펼쳐진다.

한편, 같은 기간 DVmall에서는 온라인 전시회 ‘DV on WORLD’가 개최된다. 2021년 주목할만한 아이템들이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참가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15Untact 샤인학술대회 2021’의 등록은 이달 22일부터 DVmall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 등록비는 3만 원이며, DVmall 멤버십 회원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지불된 등록비 전액은 세미나 종료 후 100% DV Point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