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4호’ 발간 ‘화제’
AMII,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4호’ 발간 ‘화제’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3.18 12:10
  • 호수 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대가들 술법과 증례 소개
‘매직코어 임플란트’ 장점과 주의사항 생생하게 공유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가 최소침습 시술의 다양한 케이스를 만날 수 있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매거진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4를 발간해 화제다.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4서연호(서연호치과) 원장의 ‘PRF를 이용한 C.M.C Technique’ 오승환(오승환힐링치과) 원장의 임플란트 주위염 환자에게는 IBS IMPLANT 매직코어를김승종(이지킴치과) 원장의 발치 후 즉시 식립에 최적화된 매직코어 임플란트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의 코로나 시대 내원 횟수 줄이는 C.M.C Technique’발치 후 즉시 식립에 적합한 MagiCore의 장점장정록(여수모아치과) 원장의 하악 대구치에서 Bone TackContouring Augmentation을 이용한 연조직 개선 증례김진철(미조치과) 원장의 임플란트 식립의 두려움 해소는 물론 동시 식립도 어렵지 않게등의 증례를 다뤘다.

이미 국내 임상가들에게 잘 알려진 매직코어 임상매거진은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대가들이 매직코어 임플란트를 사용하며 느낀 장점과 주의사항을 생생하게 공유하고, 증례를 통한 수술법과 노하우를 보여줌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MII 관계자는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4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와 관련해 여러 임상가들의 임상 적용 사례를 다루고 있다다양한 술법과 임상 증례별 대처 방식을 제시해 임상 난제를 해결하는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4은 각 지점 및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