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 핵심 개념만 ‘실습’
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 핵심 개념만 ‘실습’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3.18 10:53
  • 호수 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8일 ‘Implant Library Hands-on Seminar’ 개최
참가자 디지털 임플란트 전체적인 워크플로우 직접 체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다음달 18일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의 워크플로우 전체를 아울러 핵심 개념들만 모아 ‘Implant Library Hands-on Seminar’를 개최한다.

원데이로 기획된 이번 세미나는 노동수(진천서울치과김동환(서울복음치과한종목(명학하나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라이브러리, 넌 어디에 쓰는 거니?’를 콘셉트로 강연을 펼친다.

커리큘럼은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 Universal Scanbody Geometry 파트로 나눠 평소 어려웠던 라이브러리 분야를 초심자도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각 연자들은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시작으로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의 워크플로우 임플란트 라이브러리 구조의 이해(3Shape, Exocad) 기성 어버트먼트와 커스텀 어버트먼트 라이브러리의 수정 라이브러리 컴포넌트의 재구성 자신만의 라이브러리 만들어보기 등을 다룬다.

이어 Universal Scanbody의 워크플로우 Universal Scanbody를 이용한 라이브러리 제작 Geometry Design(With Blender, Rhino, Fusion) Geometry와 라이브러리의 검증 밀링 공차를 반영한 Geometry 등도 다룬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의 전체적인 워크플로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핸즈온 실습을 다수 포함시켰다참가자들이 임플란트 라이브러리에 있어 탄탄한 기초를 세울 수 있도록 각 연자들은 다양한 임상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수 정예, 안전한 환경 속 맨투맨 교육, 임상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한 풍부한 교육내용으로 평소 어려웠던 부분에 있어 수강생들의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재 덴티스는 아트덴트와 임상 교육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후에도 더 풍부하고 다양한 콘셉트를 가진 양질의 세미나를 개최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82-2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