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MagiCore “서울과 부산서도 통했다”
AMII, MagiCore “서울과 부산서도 통했다”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3.11 10:22
  • 호수 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 ‘MagiCore 발치즉시 임플란트’ … 참가자 큰 호응
지난달 20일 열린 AMII 서울임상교육원에 열린 핸즈온 모습
지난달 20일 열린 AMII 서울임상교육원에 열린 핸즈온 모습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Channel AMII Live Seminar’가 지난달 20일과 24AMII 서울, 부산 임상교육원에서 큰 호응 속에 진행됐다.

먼저 20AMII 서울 임상교육원에서 ‘MagiCore 발치즉시 임플란트를 주제로 열린 세미나는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기본 개념 이해를 위한 입문과정으로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발치 즉시 임플란트 MagiCore’에 대해 강의했다.

이은택 원장은 발치 즉시식립이 가능한 MagiCore의 개발 원리와 상악동과 관련된 상악 구치부 발치 즉시 식립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강의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세션별 핸즈온을 통한 실습이 강조된 교육과정을 마련해 수강생들이 실제 임상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마련했다.

이어 24일 진행에는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의 진화에 맞춰 발치 후 즉시식립의 기준도 달라져야 합니다를 주제로 임상 노하우를 전수했다.

특히 김용완 원장은 발치 후 즉시 식립 임플란트를 해야 하는 이유와 발치 후 즉시식립의 과거와 현재의 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또한 ‘MagiCore’가 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에 최적화인 이유 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와 ‘MagiCore’를 이용한 최소침습 테크닉이 만났다 등을 연제로 발치즉시 임플란트에서의 MagiCore 우수성을 소개했다.

AMII 관계자는 “‘Channel AMII Live Seminar’는 세미나가 진행되는 지역에서 직접 수강이 가능하며, 전국 AMII 임상교육원과 각 지점에서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다면서 시공간적 제약이 적기 때문에 수강생들이 최소침습임플란트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익힐 수 있는 경험 중심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철저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달 20일 열린 AMII 서울임상교육원에 열린 세미나 모습
지난달 20일 열린 AMII 서울임상교육원에 열린 세미나 모습
지난달 24일 열린 AMII 부산임상교육원에 열린 세미나 모습
지난달 24일 열린 AMII 부산임상교육원에 열린 세미나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