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오스템, 핸드피스 ‘H311L’과 ‘H511L’
[핫아이템] 오스템, 핸드피스 ‘H311L’과 ‘H511L’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3.08 09:43
  • 호수 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트리지 성능 개선 출력 ‘UP’ … 삭제력도 안정적
인체공학적 디자인 장시간 시술 시 손목 피로도 적어
H311L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고 있는 핸드피스 ‘H311L’‘H511L’이 강력한 출력과 안정적인 삭제력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H311L’‘H511L’은 기존 ‘H310L’‘H510L’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출력 부분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강력한 토크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카트리지 날개 면을 2배 이상 넓혀 보다 많은 에어를 전달해 출력을 높였고, 낮은 속도에서도 안정적인 삭제력을 발휘한다“‘H310L’‘H510L’의 경우 최대 출력이 각각 20Watt, 16Watt인데 반해, 새롭게 출시된 ‘H311L’‘H511L’26Watt, 23Watt로 출력 성능이 크게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H511L
H511L

특히 ‘H511L’의 경우 Mini Head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출력을 자랑하면서 기존 Standard Head 모델의 Head 사이즈와 Mini Head 모델의 출력 성능에 대한 문제를 동시에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라믹 볼 베어링을 사용한 것도 장점이다. 스틸 볼에 비해 중량은 약 50% 정도 가볍고, 강도는 25% 가량 강화해 마모가 적고 카트리지 수명도 길어졌다.

또한 ‘H311L’‘H511L’은 특허받은 Clean Head 시스템을 적용해 터빈 정지 시 발생하는 압력 변화에 의한 오물 침입도 방지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시술에도 손목 피로도가 매우 적다.

오스템 관계자는 “‘H311L’‘H511L’은 세계적인 핸드피스 제조사인 ‘N를 통해 오스템이 직접 ODM 제작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성능, 그리고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호평받으며 출시 이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오스템은 임플란트 또는 유니트체어 ‘K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H311L’‘H511L’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전화(070-4394-8064)로 하면 된다.

-----------------------------------------------------------------------------------------------------------

[오스템 3D프린터 ‘OneJet DLP’ 눈길]

치과에 최적화된 Full HD 출력 Magics SW 탑재

경제적으로 원내서 보철물을 제작 사용 만족도 높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해 출시한 3D프린터 ‘OneJet DLP’가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OneJet DLP’DLP(Digital Light Protector) Type의 프린터 출력방식을 채택해 보철물의 내외부 형상을 Full HD급 고정밀로 빠르게 출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μm 이하 정밀도로 Surgical Guide30분내, Temporary Crown20분내로 출력할 수 있어 원가이드와 임시 크라운 제작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원가이드 센터에 제작 의뢰 시 실물 수령까지 1주일 정도 소요되는 반면, 치과에 OneJet DLP를 구비하면 Surgical Guide 디자인 30, 출력 30, 경화 10분으로 약 1시간 정도면 가이드 생산이 가능하다제작시간 단축으로 당일에 임플란트 수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수술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출력 성공률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3D 프린터로 출력하기 위해서는 출력 전 보철물 외면에 Support를 부착하는 작업이 필요한데, Support의 위치가 출력 실패를 좌우할 만큼 중요하다.

‘OneJet DLP’3D 프린터 전문 SW기업인 MaterializeMagics SW를 탑재해 출력물의 최적 위치에 자동으로 Support를 생성해 줘 출력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사용편의성도 매우 높다.

출력파일을 USB에 담아 프린터 삽입 후 1번의 터치만으로 프린터를 출력할 수 있고, 사용법이 매우 간단해 초보자도 쉽게 장비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OneJet DLP’는 경제적으로 원내에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어 사용 만족도가 더욱 높다.

재료 1kg으로 임플란트 수술 가이드를 약 50개나 만들 수 있고, 임시 크라운은 1,500개 까지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비용 또한 원가이드 센터에서 생산하는 것의 1/10 수준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OneJet DLP’Full HD급 고정밀 프로젝터 탑재로 정확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고, 제작시간, 제작비용, 수술시간 등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많은 임상가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및 기타 문의는 전화(070-4626-07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