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골 삭제=‘Bone Profiler KIT’
덴티스, 골 삭제=‘Bone Profiler KIT’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2.09 08:54
  • 호수 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스처 손상 걱정 ‘뚝’ … 오체결 방지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임플란트 시술 시 식립된 픽스처에 어버트먼트를 체결할 때 주변 골 삭제를 쉽게 도와주는 ‘Bone Profiler KIT’를 출시했다.

덴티스 관계자에 따르면 ‘Bone Profiler KIT’는 임플란트 수술 시 픽스처를 깊게 식립하거나 픽스처 상부 및 체결부 주위에 골 삭제가 필요한 경우 사용하는 키트로, 픽스처 체결부 주변의 잔여 골로 인한 오체결을 방지할 수 있다.

‘Bone Profiler KIT’의 가장 큰 특징은 Ø4.0~7.5까지 다양한 직경으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다.이는 시술 시 선택의 폭이 넓어져 다양한 환자 케이스 커버에 용이하다.

또한 고속 RPM으로 우수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반면 BaseDrill의 구성으로 픽스처 손상 없이 안전한 골 삭제가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Bone Profiler KIT’의 사용법은 먼저 식립돼 있는 픽스처(Narrow/Mini/Regular)에 맞는 Bone Profiler Base를 체결한다. 이후 체결할 어버트먼트 및 임프레션 코핑 등 사이즈에 맞는 Bone Profiler(Ø4.0/Ø4.5/Ø5.5/Ø6.5/Ø7.5)를 선택한 다음, Bone ProfilerDrilling 해 잔여 골을 삭제한다. 잔여 골 삭제 후 계획 했던 어버트먼트 및 임플레션 코핑 등을 픽스처에 체결하면 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임플란트 술식이나 재료 등이 꾸준히 발전하고 있지만 여전히 임상가들은 스트레스 없는 잔여 골 삭제와 최종 보철의 안전한 체결에 대한 어려움을 갖고 있다“‘Bone Profiler KIT’는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출시된 제품으로, 한번 사용하면 계속 찾게 되는 수술의 필수 구성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문의는 전화(1899-28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