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원샷 3차원 안면 스캐너 ‘RAYFace’
레이, 원샷 3차원 안면 스캐너 ‘RAYFace’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1.01.28 09:49
  • 호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안면 인식 기술 정확한 얼굴 구조 구현

레이가 지난해 출시한 원샷 3차원 페이스 스캐너 ‘RAYFace’가 빠르고 정밀한 스캔과 고품질 3차원 데이터 재현으로 개원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RAYFace’9개의 이미지센서가 동시에 동작해 피사체의 깊이를 정확하게 포착하고, 더욱 생생하고 입체감 있는 얼굴 영상을 재현한다.

3차원 디지털 조명 기술 적용은 환자의 눈과 피부에 안전과 편안함을 유도해 자연스러운 미소가 담긴 얼굴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스캔 타입 스캐너의 단점을 보완한 ‘Flash 3D Scan’ 기술 채용으로 움직임을 제어하기 힘든 어린이나 노인, 턱이 불편한 환자에서도 왜곡 없는 3차원 얼굴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다.

아울러 ‘RAYFace’RCFR(Realistic Color Facial Reconstruction) V2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명암 표현과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하며, 업그레이드된 3차원 안면 인식 기술을 적용해 영상의 길이와 얼굴 형태를 분석하고 자동 정합 기술을 통해 정확한 얼굴 구조를 구현한다.

뛰어난 편리성과 간편한 사용법도 ‘RAYFace’의 장점이다.

‘RAYFace’는 간편한 소프트웨어 조작과 빠른 촬영으로 환자와 촬영자 간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별도의 공간이나 조명 및 카메라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영상을 얻을 수 있다.

레이 관계자는 “‘RAYFace’는 다각도에서 0.5초 이내로 동시에 촬영, 환자의 가장 자연스러운 미소를 찾아내 이를 고품질 3차원 데이터로 재구성하는 혁신적인 스캐너라며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3D 데이터로 쉽게 스마일 디자인에 맞는 결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605-10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