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어린이용 음파칫솔 핑크 에디션 출시
필립스, 어린이용 음파칫솔 핑크 에디션 출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1.01.28 09:44
  • 호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치 시간 준수율 및 플라그 제거율 3배 높아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션 에디션아쿠아 컬러에 이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핑크 컬러를 추가로 출시했다.

소닉케어 키즈는 힘줘 닦지 않아도 분당 31,000(편도 기준 6,2000)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세정하는 어린이용 음파칫솔이다.

양치를 놀이로 인식하게 해주는 전용 코칭 앱은 양치질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즐겁고 재미있게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치아를 4개의 구간으로 나눠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마다 진동으로 알려주는 쿼드페이서, 2분이 지나면 양치 종료를 알리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2분을 지킬 수 있다.

소닉케어 자체 실험 결과, 소닉케어 키즈는 영유아의 흥미 유발 및 미숙한 양치질 보완에 유의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취학 아동의 소닉케어 키즈 및 일반 수동 칫송 사용 효과 연구에 따르면, 소닉케어 키즈 사용 시 일반 수동 칫솔 사용 대비 약 3배 높은 양치 시간 준수율과 플라그 제거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치아 안전성이 확인되고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하는 제품에 부여되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앱에 저장되는 데이터를 통해 등교등원한 아이의 양치 기록도 손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는 것도 소닉케어 키즈의 장점이다.

아울러 저속모드와 고속모드의 양치 강도 조절기능과 부드러운 고무 헤드 칫솔모는 아이들의 약한 잇몸을 보호해 안전한 양치를 돕는다.

필립스 관계자는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일상이 매우 중요해진 시기에 소닉케어와 함께하는 올바른 양치법으로 아이들에게 구강 건강을 선물하고 가족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홈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