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수요일에 만나요! ‘덴올 수요세미나’
오스템, 수요일에 만나요! ‘덴올 수요세미나’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1.01.28 09:19
  • 호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임상부터 경영까지 다채로운 강연 ‘기대’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 덴올(Denall.com)의 인기 프로그램 수요세미나가 업그레이드된 강연과 더불어 확 달라진 모습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수요세미나는 수요일 저녁 8시 치과임상·경영·교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출연해 수준 높은 강의를 선보이는 덴올의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덴올은 인기 코너인 경영 세미나를 매주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최근 개편했다.

매월 1~3주는 임상 강의와 경영 강의가 진행되며, 4주에는 교정과 경영 강의가 진행된다.

특히 임상과 경영 강의는 대주제를 정한 뒤 이와 관련된 체계적이고 심도 깊은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임상 강의는 올해 ‘10시간으로 정리하는 GBR의 과거와 현재’, 경영 강의는 치과 초보스태프에서 경영관리자 되기를 주제로 다채로운 강연이 진행된다.

강의시간도 변경됐다. 기존 40분 강의 후 10Q&A의 방식에서 벗어나 매주 수요일 20분 분량의 강의를 선보이며, 덴올 사이트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오는 3일에는 이인우(원더플란트치과) 원장이 ‘GBROneGuide system을 동반한 임플란트 식립 시 고려할 Flap & templete design’ 17일은 박정철(효치과) 원장이 동종골에 대한 이해’, ‘차단막 사용시 주의점’, ‘GBR을 동반한 임플란트 치료시 고려사항을 연제로 치과 임상강연을 진행한다.

아울러 이선옥(대한치과교육개발원) 교수는 3일 예방업무 첫걸음 구강검진 17일 알고보면 쉬운 자동차 보험 청구 24일 우리 모두를 지키는 방사선 안전관리 수칙 등을 연제로 치과경영과 관련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덴올 담당자는 수요세미나는 치과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앞으로도 뛰어난 연자진의 명품 강의를 더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626-077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