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임플란트, 최소침습 임플란트 최적화 ‘MagiCore’
IBS임플란트, 최소침습 임플란트 최적화 ‘MagiCore’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1.01.21 10:14
  • 호수 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조골 크기·형태에 맞는 임플란트 선택 가능

최소침습 시술에 최적화된 신개념 임플란트 ‘MagiCore’가 혁신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안정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MagiCore’는 임플란트의 크기에 맞게 환자의 치조골의 크기와 형태를 바꾸는 보철 중심의 기존 임플란트 방식이 아닌 골 중심의 임플란트 방식으로, 환자의 치조골의 크기와 형태에 맞는 임플란트를 선택할 수 있어 골이식 등의 부가적인 수술의 가능성을 낮췄다.

또한 추가적인 잇몸 치료 없이 심미적인 잇몸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고, 자연 치아와 같은 잇몸 구조로 건강한 잇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절개 시에도 절개 길이를 1미만으로 최소화해 통증과 붓기가 거의 없으며, 감염과 부작용 발생 가능성도 낮다.

뿐만 아니라 응력분산에 효과적인 구조와 강성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고 나사의 풀림이나 파절의 걱정도 줄였다.

잇몸과 임플란트 사이에 미세 틈이 자연치아와 유사해 이물질로 인한 냄새가 발생이 적고, 최소침습에 특화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빠르게 복귀할 수 있다.

특히 안팎으로 힘을 분산시키는 구조의 ‘Magic Post’는 어떤 조건과 상황에서도 크라운 탈락 없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환자 맞춤형 보철 수복이 가능하고, ‘Magic Fin Thread’로 어떤 골질과 형태적인 상황에서도 확실한 초기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MagiCore’는 연조직과 치조골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기타 인공물의 사용도 최소화해 환자의 손상에 따른 불편감을 줄여주는 최소침습 개념의 임플란트 시스템이라며 치조골의 폭이 좁거나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골이식 혹은 골형성을 최소화해 다양한 난케이스의 경우에도 최소침습 치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