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핫아이템] 오스템파마 ‘Vussen’
[2020 핫아이템] 오스템파마 ‘Vussen’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2.24 12:52
  • 호수 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미백효과에 간편한 사용법 ‘인기’
환자별 맞춤형 선택 가능 … 안전한 미백 보장

오스템파마가 선보인 미백치약 ‘Vussen’이 뛰어난 미백효과와 간편한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Vussen H, 7, 15, 28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양치만으로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Vussen H는 치아 에나멜층의 주 구성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5%나 첨가돼 손상된 치아표면을 복원시키고 착색방지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치아가 예민하거나 약한 착색이 있는 경우 사용하면 된다.

Vussen 7, 15, 28는 약한 착색부터 강한 착색까지 본인의 치아 상태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미백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Vussen 7, 15, 28의 경우 코로나바이러스 억제에 효과가 있는 과산화수소가 각각 0.75%, 1.5%, 2.8% 함유돼 있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제품 모두 MIT, CMIT,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안전한 미백을 보장한다.

특히 지난해 7월에는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나 함유돼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며,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문병점(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Vussen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앞으로도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Vussen은 현재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홈쇼핑에도 론칭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