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A, 데스크 업무 기본부터 핵심까지 ‘완전정복’
SIDA, 데스크 업무 기본부터 핵심까지 ‘완전정복’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2.17 09:10
  • 호수 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데스크 과정’ 세미나 … 4가지 단계별 파트로 진행

서울치의학교육원(SIDA)이 내년 116일부터 31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치과 데스크 업무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매번 조기마감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아온 치과 데스크 과정이 이번에는 스타터 도전반 활용반 용기반 등 4가지 단계별 파트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116일 진행되는 스타터반 과정에는 서영림 강사가 연자로 나서 : 치과치료 핵심만 스피드하게를 주제로 치과업무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내용과 스킬을 전수할 예정이다.

서 강사는 충치치료 보철치료 신경치료 치아발치 임플란트 틀니 등 6개의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124일 도전반 과정은 데스크 로드맵: 업무별 로드맵으로 스마트한 데스크 생활을 주제로 접점별로 필요한 내용과 응대 스킬을 전수한다.

도전반 과정에서 전서현 강사는 호감을 사는 방법 신뢰가 생기는 응대 문진표로 환자 미리 알아가기 차트 만들기 첫 단추 제대로 꿰기 이혜경 강사는 컴플레인 줄이는 대기실 만들기 자신있게 예약잡기 스마트하게 수납하기 환자마무리 & 리콜관리 등을 연제로 강연에 나선다.

또한 21일 열리는 활용반 과정에서는 치과서류의 세계: 치과서류 완전정복을 주제로 서영림이혜경 강사가 환자 발급용 서류 진료기록 사본발급의 기준과 업무 지침 치아보험 비교와 관련서류 환자직원병원 관련 문서 법정의무교육 교육 방법 및 보관 문서 문서 별 보관기간 및 관리 방법 기타 병원 관련 문서 종류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모든 문서에 대해 하나하나 상세히 짚어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14일 용기반 과정은 이혜경서영림 강사가 연자로 나서 병원 매출성장과 가치성장을 위해 놓쳐선 안 될 데스크 업무에 대해 발표한다.

이혜경 강사는 우리 병원이 의료법 위반이라고? 치과 개인정보보호 체크리스트 병원과 나의 미래를 든든하게 해주는 지원제도 등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 서영림 강사는 공단 검진기관 등록 및 인력신고 공단 검진 방법 및 청구 방법 학생 구강검진 마약류 관리 시스템 병원거래처 연락처 관리 방법 병원 지충증빙자료 관리 방법 우리 병원 지출 항목 처리방법 등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등록 및 기타 문의는 전화(02-592-033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