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I, 온라인으로 만나는 임플란트의 모든 것
KAOMI, 온라인으로 만나는 임플란트의 모든 것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2.03 11:00
  • 호수 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2020 추계학술대회’ … 보수교육 2점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장명진)가 오는 21~27‘2020 추계학술대회를 온라인에서 개최한다.

놈놈놈: 심는 놈, 빼는 놈, 올리는 놈을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국내 유명 연자들이 나서 임플란트와 관련한 다채로운 연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송일석(세종탑치과) 원장이 정확한 위치의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를 연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임현창(경희치대) 교수는 치조제 보존술: 임상과 연구 사이를 연제로 최신지견을 밝힐 예정이며,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은 빼는 cyst, 올리는 cyst, 남기는 cyst’를 연제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구강 내 낭종의 처치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또한 김남윤(김남윤치주과치과) 원장은 남기는 임플, 올리는 임플, 빼는 임플을 연제로 임플란트 합병증의 외과적 처치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오후에는 조영진(서울뿌리깊은치과) 원장이 임플란트와 RPD 콤비, 그 효용성에 대하여강연과 서재민(전북치대) 교수의 임플란트 고정성 보철물의 실전 교합강연, 박규화(프라임치과) 원장의 ‘UV임플란트의 원리와 특장점강연과 윤정훈(꿈을싣는치과) 원장의 ‘Osseodensification의 원리와 임상 적용강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교양강의로 서민(단국대) 교수의 바이러스형 인간 VS 기생충형 인간강연도 준비돼 있다.

이번 학술대회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 클라썸을 통한 온라인 VOD 강연으로 진행되며, 교양강의를 제외한 강의 동영상 2시간 이상 시청 시 보수교육점수 2점이 인정된다.

사전등록은 오는 14일까지며, 자세한 문의는 학회 사무국 전화(02-558-596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