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포럼 온라인 세미나 성황
네오포럼 온라인 세미나 성황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1.19 11:50
  • 호수 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방송 300명 … 포럼은 1,290명 참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매주 화요일 개최하는 유튜브 온라인 세미나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 시작해 32강까지 진행된 네오포럼은 현재 가입자 수가 1,288명에 달하며, 매주 방송참여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카카오 오픈채팅방을 통해 매주 강연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가 배포되고 있고, 자유로운 임상 토론 및 실시간 질의 응답이 이뤄지고 있다.

임플란트 제조사 대표이자 닥터 허치과 대표원장인 허영구 원장은 수십년간 쌓아온 고난도 술식에 대한 임상 증례와 어려운 케이스 대처법 등을 소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치과의사들이 네오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정확한 제품 컨셉과 사용팁을 알려주는 등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특히 상악동 임플란트 정복하기 임플란트 애니타임로딩 파절된 스크류/ 임플란트 제거하기 등의 강연은 실시간 강의 후에도 다시보기 조회수가 1,000건을 넘어서는 등 열기가 뜨겁다.

점심시간에 짬을 내어 강의를 듣는 시청자를 위해 네오는 매주 강연에 대한 퀴즈이벤트를 진행, 정답자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다.

매주 한 가지 주제로 임상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는 네오는 오는 12월 현재 치과계 핫이슈인 바로가이드와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해 다루는 온라인 심포지엄도 개최할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1,200명에 달하는 원장님들이 한 곳에 모여 매일 임상 토론을 벌이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며, 치과계 발전을 위해서 모든 분들이 매일매일 고심하고 노력하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네오 또한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에게 도움되는 제품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럼에 참여하려면 네오 담당 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