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쉽고 편리한 교정 ‘Mini Tube Bracket’
덴티움, 쉽고 편리한 교정 ‘Mini Tube Bracket’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1.05 10:13
  • 호수 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들에게 빠른 치료와 동시에 아름다움 제공

덴티움(대표 강희택)이 선보인 ‘Mini Tube Bracket’이 뛰어난 치료 효과와 심미성으로 개원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Mini Tube Bracket’은 구치부 이동을 최소화해 4~6개월의 단기치료가 이뤄지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함으로써 방학을 이용해 빠른 교정치료를 원하는 학생이나 결혼취업을 앞둔 20~30대는 물론 장년층 교정에도 발치에 대한 부담을 줄여 환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차별화된 구조를 갖춘 ‘Mini Tube Bracket’OpenTube type의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실리콘 지그를 통해 접착제 유입이 방지된다.

Open 타입의 경우 Tuck-in 구조로 디자인돼 와이어의 결찰이 쉽고 편리하며, 특히 전치부 심플 교정 케이스에 효과적이다.

Tube 타입은 길이별 차이를 통해 치아의 크기 및 위치에 따라 선택적으로 부착할 수 있다.

기존 브라켓 교정장치보다 철사와의 마찰이 적어 치아 이동이 빠르며 치아에 가해지는 힘도 적어 통증이 적다는 것도 ‘Mini Tube Bracket’의 장점.

아울러 비발치 심플 케이스 및 교정 치료 후 마무리 단계로 사용할 수 있고, 튜브형 장치로 부피가 작고 잘 보이지 않아 치료 중 환자가 느끼는 이물감이 적고 관리가 편하다.

덴티움 관계자는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교정이 ‘Mini Tube Bracket’을 통해 일반 치과의사들에겐 쉽고, 교정 전문의들에겐 편리한 콘셉트의 교정 제품이 될 것이라며 치과의사들에게 쉬운 술식을 통해 교정의 장벽을 낮추고, 환자들에게는 빠른 치료와 동시에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심플 교정장치로써 환자와 술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80-050-2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