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 오픈
덴탈비타민,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 오픈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10.22 10:07
  • 호수 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원두 사용한 커피와 프리미엄 TEA 제공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지난달 경희대학교 치과병원 1층에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을 오픈했다.

DV CAFÉ는 그동안 각종 전시회에서 DV WORLD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커피와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경희대 치과병원점 오픈은 그동안 DV WORLDDV CAFÉ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을 고객들의 모교 병원과 후배들에게 다시 돌려드리는 일환으로 진행됐다.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은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커피 메뉴와 프리미엄 TEA를 중심으로, 이른 아침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빵과 음료가 포함된 모닝 세트도 있다.

또한 DV CAFÉ에서 판매하는 모든 빵은 100% 유기농 우리 밀로 만든 빵이다.

DV CAFÉ는 병원 임직원과 교직원을 비롯해 경희대 치과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를 판매하며, 병원 임직원과 재학생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이번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을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덴탈비타민을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탈비타민은 12월에 있을 ‘DV CAFÉ 경희대 치과병원점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등 DV CAFÉ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 행사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덴탈비타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