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PROSTHETICS MASTER COURSE’ 개강
오스템, ‘PROSTHETICS MASTER COURSE’ 개강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10.22 09:39
  • 호수 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4일부터 총 8회 과정 … 고정우 원장 임상 지식 공유

픽스처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다음달 14일부터 내년 110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마곡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고정우(서울플러스치과) 원장이 디렉터를, 김기홍(서울위드치과신민우(서울민치과이민우(서울S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보철 심화 과정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치료계획, 보철 시 고려사항, 디지털 임플란트와 원가이드 시스템, 임플란트 보철, 보철의 유지관리 시 문제점과 해결책 등으로 주요 커리큘럼을 구성해 다양한 보철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Prosthetics KIT을 활용한 Abutment와 보철물 체결, Ostell Beacon으로 Immediately Loading 시 골유착도 측정, 원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 진단 및 식립 실습 등 다양한 실습 기회도 마련했다.

아울러 3~4회차에서는 양승민(성균관대학 의과대학) 교수와 임세웅(더와이즈치과병원) 원장을 특별연자로 초청해 구치부와 전치부의 Immediately Implant placement와 보철적 고려에 대해 상세히 들어볼 예정이다.

고정우 원장은 임플란트 식립 후 발생하는 다양한 임상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인상채득 방법, 보철 시 고려사항, 임상 가이드라인 등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라며 참가자들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보철물 제작을 익힐 수 있도록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코스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강의 신청 페이지(URL: https://forms.gle/MG5Gqe518z4bh8Vo8) 또는 오스템 영업사원(070-4394-7436)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