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필수템 ‘치약 & 가글’ 출시!
홈케어 필수템 ‘치약 & 가글’ 출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0.15 09:37
  • 호수 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PB브랜드 ‘Dr’s Wisdom’로 구강용품 라인업 완성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 ‘Dr’s Wisdom’이 오프라인 외에도 덴스토어(치과종합쇼핑몰)와 맘스러빙(일반오픈스토어) 등을 통해 치과계 안팎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덴티스는 교정용 칫솔부터 어린이용 칫솔, 성인용 칫솔, 어금니 칫솔, 치간칫솔 등 용도에 따른 칫솔과 치실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치약과 가글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홈케어 필수템 4종 세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모두 식약처 의약외품 품목 허가가 완료된 제품으로서 20년 넘게 구강제품을 연구해온 전문연구원들이 잇몸, 치석, 구취, 미백 등 각 효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프리미엄 치약이다.

치약 제품은 에어아쿠아민트 치약과 더블유미백 치약 두 종류로 출시된다.

에어아쿠아민트 치약은 후각과 미각에 민감한 사용자를 위해 맵고 쓴맛을 없애고 은은한 달콤한 아쿠아민트 천연향으로 만들었다.

더블유미백 치약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미백제 성분을 함유해 치아를 더욱 하얗게 만들어주는 미백용 치약으로, 민트향을 첨가한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Dr’s Wisdom’의 치약은 손으로 짜기 쉬운 구조와 회전식 덮개를 적용해 사용이 간편하며, 잇몸이 약하거나 예민한 경우, 양치질이 잦은 경우, 양치질 후 상쾌함을 원하는 경우, 효과적인 프라그 관리를 원하는 경우에 특히 효과적이다.

함께 선보이는 가글은 무색의 내츄럴클린 가글과 구취 제거를 위한 프로폴린 가글 두 종류로 구성된다.

구강 내 격리 및 배출 작용을 반복함으로써 유해 세균 침투를 방지하고 충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화학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당귀목단정향추추물 등 안전한 성분을 첨가해 만들어졌으며,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도 완료됐다.

외부 덮개 외에도 회전식 내부 커버를 적용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폴린 가글은 클로라를 가글하면 침투-흡착-응고-배출 4단계를 걸쳐 구강 내 오염물질을 배출하는 원리를 적용해, 구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 상쾌함을 주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Dr’s Wisdom’은 치과를 위한 위생용품과 구강용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Dr’s Wisdom’의 교정용 칫솔은 항균 처리된 부드러운 미세모가 잇몸과 치아 손상을 최소화해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며, V자형의 촘촘한 슬림모는 교정으로 약하고 민감해진 잇몸에 부드럽게 작용한다.

교정장치를 착용 중인 구강상태에 맞게 설계된 칫솔 헤드와 안정감 있는 핸들링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바디 설계로 최적의 그립감과 사용감을 선사한다.

어린이용 칫솔은 3~8세의 어린이를 위한 기린 칫솔과 8세 이상 청소년에게 권장하는 치과용 어린이 칫솔로, 연령대별 구강 사이즈와 사용성 및 기호를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 칫솔 사용이 어려운 어금니를 위한 어금니 칫솔과 성인용 칫솔도 구비돼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치간칫솔은 교정, 보철, 임플란트 등 시술 후 원하는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치실 또한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덴티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치과종합쇼핑몰 ‘DENSTOR(덴스토어)’에서 Dr’s Wisdom 구강용품을 기존 가격보다 30%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각 지역의 영업소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