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김진 교수 ‘BASIC MASTER COURSE’
오스템, 김진 교수 ‘BASIC MASTER COURSE’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9.29 11:00
  • 호수 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생 직접 Live Surgery … 17일 스타트 총 8회

픽스처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대전 AIC연수센터에서 오는 17일부터 121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BASIC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이번 코스는 김진(대전성모병원 치과)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기초에 대해 심층적인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Introduction of Dental Implants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Basic Implant Surgery Basic Implant Prothodontic 등이며,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과정을 확실히 마스터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Basic Implant Surgery 시간에는 수술 시 필요한 픽스처의 종류와 모양을 배우고, 모형에 직접 픽스처를 심는 실습도 마련했다.

6회차 강의에는 연수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Live SurgeryReview 시간이 마련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론 습득은 물론, 임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김진 교수는 이번 ‘BASIC MASTER COURSE’는 임상에 즉시 적용 가능한 교육을 목표로 보다 풍부한 연습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충청도에서 활동 중인 치과의사들에게 임플란트와 보철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강의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코스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강의 신청 페이지(URL: https://forms.gle/BpQmcsiG2UdcUzac6) 또는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전화(070-4345-75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