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스트림, 인트라오랄 스캐너의 혁신 ‘CS 3600’
케어스트림, 인트라오랄 스캐너의 혁신 ‘CS 3600’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9.24 09:37
  • 호수 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정확도는 기본 빠른 스캔 속도 자랑

케어스트림덴탈이 판매하고 있는 인트라오랄 스캐너 ‘CS 3600’이 우수한 정확도와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S 3600’은 고속 동영상 스트리밍 타입의 구강스캐너로 환자와 치과의사에게 최적의 디지털 인상을 제공하며, 기존 장비들과 비교할 수 없는 빠른 스캔 속도를 자랑한다.

특히 누락된 스캔 정보를 빠르게 붙여넣는 스티칭 능력이 뛰어나고, 협설 좌우 스캔 부위를 이동해도 뛰어난 매칭 능력으로 스캔이 필요한 부위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스캔할 수 있다.

또한 ‘CS 3600’은 오토 클레이브 소독이 가능한 두 가지 형태의 팁을 제공한다.

상부 높이가 낮은 사이드 팁과 일반 형태의 노멀 팁 두 가지 중 환자에게 맞는 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두 가지 팁 모두 20회 이상 오토클레이브 소독이 가능하다.

아울러 ‘CS 3600’은 하나의 스캐너로 교정, 보철 및 임플란트 등 3가지 케이스 각각의 스캔 모드를 제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정확하게 활용할 수 있다.

케어스트림덴탈 관계자는 교정 모드에서는 크고 긴 스캔 데이터를 뒤틀림 없이 그대로 재현해주는 것에 초점을 맞춰, 교정을 위한 전악 디지털 인상을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다보철 모드에서는 교합, 인접면 컨택, 마진 라인의 정확도를 더욱 높여주는 정밀 분석 기능을 통해 필요한 부위를 더욱 정확하고 날카롭게 재현해낸다고 설명했다.

또한 임플란트 모드에서는 디지털의 장점과 더불어 정확한 보철 제작을 돕고, Emergency profile scan file이 별도로 저장돼 환자 개인에 맞춰진 정확한 어버트먼트 제작이 가능하다“Full Open System으로 ‘CS 3600’을 이용해 채득한 스캔 데이터는 공용 확장자인 STL, PLY, DCM 등으로 저장돼 별도의 라이선스 없이 어느 곳에서나 오픈 작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제품 및 기타 문의는 전화(02-2224-002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