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다양한 임상 난제 해결하는 비책’ 담아
AMII, ‘다양한 임상 난제 해결하는 비책’ 담아
  • 덴탈iN 기자
  • 승인 2020.09.24 09:34
  • 호수 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침습 솔루션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2호’ 발간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가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매거진 매직코어 임상매거진 2를 발간했다.

매직코어 임상매거진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토론과 지식공유를 위해 20176월 개설된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나눴던 임상 사례 중 선별한 내용을 기록한 임상수록집으로, 매직코어 유저들이 임상 교류를 통해 최소침습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 다양한 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내용을 수록했다.

특히 올바르게 접근하는 MagiCore 시스템을 제시하며 증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서술하고, 단계별 임상 사진을 게재하는 등 임상 데이터를 통해 임상적인 타당성을 검증해 다양한 임상 난제를 해결하는 비책을 함께 담았다.

이번 2호에는 김재창(구미부부치과) 원장의 ‘Magic Fin Thread만의 장점’,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의 상악 구치부 발치 즉시 임플란트도 Magic GPS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정확하게(case 1)’본레벨 임플란트 식립을 3회 실패한 환자에 대한 성공적 임플란트 식립(case 2)’, 강현욱(현치과) 원장의 매직코어 최종 보철 후 12개월 시점 심미적인 치간 유두 Gingival On-growth’, 이영욱(덴타피아치과) 원장의 매직코어의 Gingival On-growth로 인한 치주적 안정성등이 수록됐다.

AMII 관계자는 “‘매직코어 임상매거진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유저들이 적극 참여해 다양한 증례를 활용한 임상 술식 공유의 장이라며 유저들의 임상 노하우를 통해 술자의 지식과 수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매직코어 임상매거진은 각 지점이나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