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Weekly DV on World’ 온라인서 ‘흥행’ 중
신흥, ‘Weekly DV on World’ 온라인서 ‘흥행’ 중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9.10 09:48
  • 호수 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셉트 있는 재료 모음전 관심 ‘UP’ … DV mall서 진행

신흥이 ‘DV mall’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가 콘셉트 있는 재료 모음전과 파격적인 DV POINT 할인 및 적립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Weekly DV on World’는 매주 DV mall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프로모션과 함께 소개하는 온라인 전시회다.

지난 720템포러리 레진 모음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 모음전마다 높은 판매 기록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그동안 적립된 DV POINT를 사용할 수 있어 호평까지 얻고 있다.

각각 다른 모음전에서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들도 있다.

2주차 ‘Carbide Bur, Diamond Bur, Denture Bur 모음전에서는 ‘MANI NEW DIA BUR’(3pkg) 가 일주일 동안에만 약 450개나 판매됐다.

또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BEAVERS BUR’ 역시 큰 인기를 끌었다.

많은 관심을 모았던 4주차 발치, 수술기구 모음전에서는 휴프리디의 ‘Needle Holder’가 사랑을 받아 최대 매출의 영예를 안았으며, ‘Mess Blade’는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특히 명품 치과 기구로 명성이 높은 제품을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을 받았다.

이달 14일부터 진행되는 8주차에는 근관 충전 모음전이 진행된다.

이번 모음전에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Calcipex’, ‘Vitapex’를 포함해 근관 충전 시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행사는 DV mall 내의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Weekly DV on World’에 대한 문의는 DV mall(1544-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