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애니체크’ 누적 판매 2,000대 돌파!
네오, ‘애니체크’ 누적 판매 2,000대 돌파!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9.10 09:45
  • 호수 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명 대상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출시한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AnyCheck)가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했다.

네오는 이를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는 기존 자기주파공명방식과 타격 방식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힐링 어버트먼트를 제거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한 번에 여러 개를 측정할 수 있어 간편하고, Smartpeg와 같은 별도의 도구를 구입하지 않아도 돼 경제적이다.

또한 타격 횟수와 강도가 타진 방식보다 임플란트를 측정하기에 최적화돼 골융합에 실패할 우려 없이 안전한 측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자연치의 동요도도 측정 할 수 있어 발치 여부를 수치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애니체크는 지난 7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2020년 우수연구개발 혁신 제품 지정제도에 선정, 국가연구개발사업 평가 결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네오 관계자는 간단한 방법으로 정확하게 임플란트 골융합 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컨셉의 측정기는 애니체크가 유일하다출시 직후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애니체크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