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UV조사기 ‘SQUVA’ 출시 전 사전예약
덴티스, UV조사기 ‘SQUVA’ 출시 전 사전예약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9.03 09:50
  • 호수 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표면에 72nm 파장 UV 조사 불순물 제거 효과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새로운 임플란트 UV조사기 ‘SQUVA(스쿠바)’ 출시를 앞두고 지난 1일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덴티스의 임플란트 연구소와 LED 광학연구소의 협업으로 완성된 임플란트 표면처리 활성기기 ‘SQUVA’는 다음달 공식 출시된다.

깨끗하고 신선한 임플란트를 10초만에 완성하는 ‘SQUVA’는 클린공정을 거쳐 감마멸균처리된 완제품으로 출고된 후 수술 직전 UV소독으로 가장 신선한 상태로 환자의 구강 내 식립되도록 하는 클린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아울러 임플란트 표면에 172nm 파장의 UV를 조사해 임플란트 표면의 유기물이나 불순물을 제거하고 표면이 초신수성(Super-Hydrophic)을 갖도록 활성화시킨다.

이 효과는 단 10초만에 구현 가능하며, 12시간 동안 유지된다.

덴티스 관계자에 따르면 ‘SQUVA’의 가장 큰 차별성은 교차감염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동작감지센서와 사용자환자까지 고려한 체어사이드 음성안내 시스템이다.

동작감지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동작을 자동으로 인지한 후 UV 조사가 시작된다.

불필요한 터치를 줄여 교차감염에 대한 위험을 완벽하게 차단했으며, 시술과정에서 불필요한 손동작을 줄여 시술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장비의 시작과 완료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음성안내 시스템은 환자에게 안전하게 시술이 준비됨을 인지할 수 있도록 알려 불안감을 줄여주고 신뢰감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사전 고객 문의와 요청에 따라 9월 한 달간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기로 했다사전 공개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 구매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899-28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