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명품 수술 기구 “지금 구매하세요!”
신흥, 명품 수술 기구 “지금 구매하세요!”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8.13 10:26
  • 호수 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프리디·DIRECTA·YDM 등 다양한 기구 총출동

 

신흥이 ‘DV mall’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가 오는 17일부터 발치, 수술 기구 모음전을 진행한다.

발치, 수술 기구 모음전에서는 수술에 필요한 다양한 치과용 기구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명품 치과 기구로 명성이 높은 휴프리디의 기구들을 DV POINT를 사용해서 구매할 수 있다. 휴프리디 제품으로는 ‘Needle Holder’, ‘Scissors 시리즈’, ‘Forceps’, ‘Elevator 시리즈’, ‘Surgical Curettes’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DIRECTA의 펜 타입 발치 기구 ‘Luxator P-Series’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ASA MESS BLADE’ 등도 프로모션에 포함돼 있다.

그 외에도 ‘YDM’, ‘LM’의 다양한 큐렛과 수술용 기구들을 비롯해 ‘COE-PAK’, ‘Bossklein 소독제품등 수술에 필요한 보조제품들도 해당된다.

신흥 관계자는 “‘Weekly DV on World’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100%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다그동안 눈여겨 봤던 제품이 있다면 일주일 동안만 진행되는 특별한 기획전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Weekly DV on World’DV mall(www.dvmall.co.kr)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주 단위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온라인 전시회다.

매주 주제가 있는 기획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선 기획전에서는 각각 임시치관 모음전’, ‘Carbide Bur, Diamond Bur, Denture Bur 모음전’, 그리고 합착용 시멘트 모음전을 선보였다.

기획전은 DV mall 내의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Weekly DV on World에 대한 문의는 DV mall(1544-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