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유튜브 채널서 ‘DIO Online Seminar’ 시작
디오, 유튜브 채널서 ‘DIO Online Seminar’ 시작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8.13 09:43
  • 호수 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치과진료의 핵심’ 인터넷 타고 세계로

디오(대표 김진백)는 이번 달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DIOHQ)을 통해 하반기 ‘DIO Online Seminar’를 개최한다.

‘DIO Online Seminar’는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연자진이 총출동해 DIOnavi. Full Arch Surgery부터 온라인 핸즈온까지 이르는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손현락(뉴튼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UV 임플란트의 임상 응용을 주제로 UV 임플란트 시스템의 탄탄한 이론적 배경과 임상에서의 적용 등 연자의 모든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어 최병호정승미(원주세브란스병원) 교수가 DIOnavi. Full Arch 세션을 맡아 No Graft for Full Arch Restoration Digital All-on-4, 6 Full Arch Surgery 100% Full Digital DIOnavi. Full Arch 시스템의 기본 개념부터 라이브 서저리까지 무치악 환자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디오 관계자는 상반기 온라인 세미나 흥행에 이어 하반기에는 더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했다코로나로 인해 비록 비대면 세미나로 개최되지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만큼 성공적인 온라인 세미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디오는 지난 상반기 유튜브, 샤오위렌, 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총 27회의 ‘DIO Online Seminar’를 개최했다.

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으며 10,000여 명의 인원이 세미나에 참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디오는 하반기에 더욱 다양한 방식의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디오는 지난 6월 컨소시엄(메드파크, 웰컴기공소)을 구성해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이 지원하는 해외 치의학종사자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컨소시엄은 급속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치의학에 대처하고 3D 구강스캐너, CAD/CAM 소프트웨어 등을 활용해 디지털 치의학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