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언택트 시대 ‘CASEDISCUSSION’이 뜬다
메가젠, 언택트 시대 ‘CASEDISCUSSION’이 뜬다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8.13 09:41
  • 호수 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 놓쳤던 강연 다시 보는 특집 재방송도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해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CASEDISCUSSION’ 온라인 세미나가 최근 회당 시청자 수 2,000명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국내 치과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현재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CASEDISCUSSION’ 온라인 세미나는 다음 방송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메가젠 관계자에 따르면 시기를 놓쳐 강연을 시청하지 못한 치과의사들의 문의에 따라 특집방송을 기획했다.

이번달 ‘CASEDISCUSSION’20202월부터 시작한 방송들을 모아 놓쳤던 강연을 다시 볼 수 있는 특집 재방송으로 편성됐다.

이정삼(웃는하루치과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최진(서울미르치과정찬권(에이블치과유정훈(꿈을심는치과창동욱(원치과이주환(연세삼성치과유정택(고운턱치과조영채(압구정스마일치과염문섭(서울탑치과) 원장, 최범진(UNC 인터내셔널) 박사 등 총 12명 연자의 임상케이스 23편을 지난 1일부터 오늘 17일까지 시청할 수 있다.

이어 오는 18일 방송에서는 박광범(대구미르치과) 원장이 효과적이고 장기적 예후를 가지는 합리적인 Bone Regeneration에 대한 제안’, 25일에는 창동욱 원장이 난감하네~(난케이스 극복기 )’를 주제로 한 정규 온라인 생방송이 진행된다.

아울러 지난 4월부터 국내외 온라인으로 생방송 중계하고 있는 메가젠 라이브서저리도 예정돼있다.

오는 19일에는 염문섭 원장이 메가젠의 Densah Bur를 이용한 ‘Densah Bur & R2GATE로 상악동 걱정 끝!’을 주제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메가젠 온라인 세미나는 매주 화요일 저녁 7‘CASEDISCUSSION’,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저녁 730분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