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부·오스템 ‘상호협력’ 약속
경기지부·오스템 ‘상호협력’ 약속
  • 이가영기자
  • 승인 2020.08.11 10:12
  • 호수 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연계 및 정보 제공 등 전략적 제휴 관계 구축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기지부)가 지난달 30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MOU를 체결했다.

경기지부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업무연계 및 정보 제공을 비롯해 치과계 행사 등을 양측이 공동 추진함으로써 양측의 이익을 증진시키고, 방송 관련 업무를 포함한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하자는 취지에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측은 경기지부의 전시, 학술 행사 진행 뉴스(정책, 인사, 경조사 등) 치과계 공동행사 개최 양사의 공동사업, 상대방 사업의 정보(정책) 공유 등 필요한 홍보 기타 업무연계 및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최유성 회장은 오스템이 덴올TV’라는 매개체를 통해 개원가의 애로사항과 치과계의 가장 큰 의제를 짚으며 서로가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주길 기대한다이번 MOU 체결이 치과계를 넘어 대국민 구강 건강이라는 큰 목표를 위해 한 걸음 내딛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엄태관 대표는 오스템은 치과계의 주요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자사 홍보 효과도 높이고자 덴올을 개국하게 됐다특히 치과계 이슈를 토론 형태로 제작하거나 개원가와 관련한 현안을 전하려면 경기지부 같은 치과의사회와 협력이 꼭 필요한데, 좋은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최유성 회장, 전성원 부회장, 김영훈 GAMEX 2020 조직위원장, 손영휘 부회장, 이선장 총무이사, 박인오 재무이사, 권석훈 자재이사 등 경기지부 임원진과 엄태관 대표, 강두원 국내영업총괄본부장, 이광렬 덴올본부장, 최준혁 홍보실장 등 오스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